등록안내

온라인 사전등록은 종료 되었습니다.

등록 절차

등록 기간

  • 사전등록기간(온라인)
    2024년 4월 15일(월) ~ 2024년 5월 10일(금)5월 15일(수)
  • 현장등록기간(오프라인)
    2024년 5월 22일(수) ~ 2024년 5월 24일(금)
  • 행사 준비를 위하여, 등록 폼 작성 시에 식사 참석 여부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석"으로 표기한 경우에만 식사 쿠폰이 발급되오니 유의해주시어
    참석 여부를 신중히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등록기간 이후 & 현장에서는 변경 불가)
  • 참석여부 변경은 사전등록 마감일전까지 사무국 메일(registration@kcsdt2024.kr)로 등록번호와 함께 변경 요청사항을 보내주시면 가능합니다.
  • 등록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한 서류: 거래명세서, 영수증, 등록 확인증, 네임택, 참가확인증
  • [거래명세서]: 결제 완료 전 확인 가능한 서류
    [영수증], [등록 확인증]: 결제 완료 후 확인 가능한 서류
    [네임택], [참가확인증]: 행사 시작일(24.05.22)부터 확인 가능
  • 사전등록기간(24.05.10 24.05.15) 내에 결제를 완료해주셔야 "사전 등록비"로 적용되며, 기간 내 미결제인 건들은 5월 10일 이후 모두 "현장 등록비"로
    자동 인상됩니다.

저자 등록 유의 사항

  • 1. 초록이 최종 채택된 저자께서는 사전등록 마감일(24.05.10(금) 24.05.15(수)) 전에 반드시 발표 초록 1편 당, 1명의 저자 등록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등록 폼 작성 시, 참가형태 선택
    • 현장 발표자 → ‘발표자’ 선택
    • 초록 공저자 → ‘공저자’ 선택
    • 각 해당하는 참가형태 선택 후, 초록제목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등록기간(24.05.10 24.05.15) 내에 등록을 진행하지 않을 경우, 초록이 개제될 수 없으며 현장 발표 또한 취소될 수 있습니다.
  • 3. 단체회원사 등록 관련하여,사무국으로 메일 주시면 양식을 송부 드리겠습니다.
  • 4. 반도체디스플레이학회 정회원 이신 경우, 등록 진행 시 정회원 ID 입력칸에 학회 처음 가입해주셨던 이메일 주소를 입력 부탁 드립니다.
  • 5. Conference 유료 등록 없이, 별도로 Tutorial 구매 희망하시는 분들은 먼저 등록폼을 작성하신 후, 5월 15일(수) 까지
        사무국 등록 메일(registration@kcsdt2024.kr)로 등록번호/성함/요청사항 을 보내주시면 결제 방법에 대하여 안내 회신 드리겠습니다.

환불규정

  • 환불 신청 방법: 사무국 메일(registration@kcsdt2024.kr)로 환불 사유와 함께 이메일 신청
  • 환불금 지급 기간: 환불은 행사 종료 이후 2주 ~ 1달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환불신청 가능 기간: ~2024년 5월 10일(금) 5월 15일(수) 오후 11시 59분 전까지 신청 가능

*김천구미역 ,구미역 ↔ 구미코, 주요 숙박호텔 ↔ 구미코 간의 셔틀버스 운영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등록기간 등록타입 학생 공통 제공 사항
정회원 비회원
사전등록 300,000원 350,000원 200,000원
  • 웰컴리셉션 (5/22)
  • 점심 (5/23-24)
  • 만찬 (5/23)
  • 프로그램북
현장등록 320,000원 370,000원 220,000원
Tutorial
(5/22)
5만원 (1인, 별도구입)

*학교에 한하여 1명의 지도교수(일반등록) + 3명의 학생(학생등록) 시, 1명(학생)은 무료등록 혜택 이 주어집니다.
  사무국으로 메일 주시면 양식을 송부 드리겠습니다.

등록비 포함사항

  • 행사 준비를 위하여, 등록 폼 작성 시에 식사 참석 여부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석"으로 표기한 경우에만 식사 쿠폰이 발급 되오니 유의해주시어
    참석 여부를 신중히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등록기간 이후 & 현장에서는 변경 불가)

별도 구매

5월 22일 Tutorial은 1인당 별도 구입입니다.

  • 티켓구매 확정으로 사전등록 마감일(24.05.10 24.05.15) 이후에는 Tutorial 티켓 구매 내역에 대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선착순 신청 안내

5월 24일 산업체 투어 신청은 무료이오나, 선착순 마감임을 안내 드립니다.
셔틀버스 신청은 무료이오나, 선착순 마감임을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운행 시간은 추후 안내 예정입니다.)

결제 수단

  • 일반 온라인 카드 결제
  • 온라인 수기카드 결제

    - 연구비 카드 또는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

    - 결제에 필요한 항목: 카드사, 카드번호, 유효기간

계좌이체

  • 등록 폼 작성완료 후, 계좌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 송금자 명 양식 불일치로 인한 등록자 정보 확인 불가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필히 안내 드린 송금자명 양식을 숙지하여 송금 부탁 드립니다.
  • 송금 후에는 반드시 사무국 메일(registration@kcsdt2024.kr)로 입금증(날짜, 송금자명, 금액)을 첨부하여 등록번호 4자리와 함께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 문의

초록 제출 했는데도 등록을 따로 해야 하나요?

네, 등록은 행사장 입장을 위해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초록 제출과는 별개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초록 제출 후, 논문 채택이 되면 그 논문 저자로 등록해야 해당 논문이 프로그램북에 들어갈 수 있고 그 논문은 최종 프로그램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여러 사람의 등록을 진행할 수 있나요?

네. 한 사람이 회원 가입 후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개의 등록 폼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등록 폼마다,
등록자의 정보(이메일, 성함, 소속 등)를 정확히 기입해주셔야 하며, 제출 완료하시면 각각의 고유 등록번호 4자리가 생성됩니다.

실수로 등록폼을 중복 제출하여서 삭제하고 싶습니다.

성함과 함께 삭제를 원하는 등록번호 4자리를 사무국 메일(registration@kcsdt2024.kr)로 말씀 주시기 바랍니다.

채택된 초록의 발표자 또는 공저자인데, 일반참가자를 선택하여 등록하였습니다.
발표자나 공저자로 수정할 수 있나요?

네, 변경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 전까지는, 온라인 시스템에서 등록번호를 클릭하시면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결제를 완료한 경우라면, 수정을 희망하는 등록번호와 함께 초록번호, 참가형태(발표자/공저자)를 사무국 메일(registration@kcsdt2024.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 관련 증빙서류를 받고 싶습니다.

등록 관련 증빙 서류는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확인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증빙서류는 결제 상태에 따라 같이 확인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거래명세서]: 결제 완료 후 확인 가능
  • [영수증], [등록 확인증]: 결제 완료 후 확인 가능
  • [네임택]: 행사 시작일(24.05.22.)부터 확인 가능

등록비 계산서 발행도 가능한가요?

네, 사전 등록 기간 시에만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등록폼 작성 시, 결제 방법에서 "계좌이체"를 선택하면 우측에 "전자계산서 신청"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버튼 클릭 후, 하단의 표에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하여 제출하시면, 1주일 이내로 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 업무 진행 사정에 따라 계산서 발행에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입금 일정을 확인해주시어 미리 신청 부탁 드립니다.
  • 송금 후에는 반드시 사무국(registration@kcsdt2024.kr)으로 입금증(날짜, 송금자명, 금액)을 첨부하여 등록번호 4자리와 함께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송금자명 양식 불일치로 인한 등록자 확인 불가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결제 관련 문의

여러 사람의 등록비를 일괄 결제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모두 사무국 메일(registration@kcsdt2024.kr)로 문의 바랍니다.
  • 카드결제의 경우, 일괄 결제하실 분들의 등록번호 4자리, 성함, 소속을 메일 주시고,
  • 계좌이체의 경우, 일괄 입금하신 분들의 등록번호 4자리, 성함, 입금증(날짜, 송금자명, 금액)을 첨부하여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Electronic Payment Service 팝업창에 입력하는 정보는 카드소유자여야 하나요?

카드 소유자의 정보가 아니어도 무방합니다. 팝업에 입력하신 이메일로 카드 결제 전표가 발송되기 때문에, 등록하는 분의 정보로 입력하는 것을 가장 권해드립니다.

Electronic Payment Service 팝업창에 이름과 이메일, 번호를 모두 적고 Submit을 눌렀는데, 다음 결제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팝업창 차단이 되어 있어 결제 팝업이 나오지 않는 것으로, 반드시 브라우저 설정에서 "팝업창 차단 해제" 이후 쿠키 삭제까지 진행하신 후에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로도 결제가 가능하므로 핸드폰으로 로그인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한 내역에 대하여 카드 전표가 필요합니다.

결제가 완료된 후, ‘더존비즈온’으로부터 결제 완료 메일을 받게 됩니다. 그 메일 하단의 ‘영수증 출력하기’ 버튼을 통해 카드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카드결제 ↔ 계좌이체)

결제를 완료하기 전까지는 등록번호를 클릭하면 "수정" 버튼을 통해 모든 내용을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결제 완료 후 결제 방법 변경을 희망하신다면, 사무국 메일로 등록번호 4자리와 함께 문의 메일 주시기 발바니다.

결제한 카드를 다른 카드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이미 결제 완료한 카드를 다른 카드로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사무국 메일(registration@kcsdt2024.kr)로 등록자 성함과 등록번호 4자리, 결제일자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